‘롯데공감’하는 2021
매해 12월, 롯데 전 그룹사에 배포되는 롯데 플래너 에코패키지가 2021년을 맞아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한 해를 강타한 코로나19로 다시 본 일상의 소중함을 기억하고, 환경을 향한 롯데의 노력을 담고자 최초로 ‘롯데공감’이라는 컨셉이 적용됐습니다. 해를 거듭하며 변화하는 롯데 플래너 에코패키지가 기대하는 2021년은 그래서 더 특별합니다.
ONE FINE DAY 평범하지만 소중한, 어느 멋진 날
2021 캘린더는 한국 작가 leegoc(리곡)의 작품을 만나 더 강렬해졌습니다. 사전 선호도 조사 1위를 차지한 leegoc 작가의 그림은 비비드한 색채의 컬러 대비를 통해 일상을 재해석합니다. 평범한 일상을 새롭게, 더 소중히 바라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계절의 풍경을 가진 작품들이 선정됐습니다. 자연과 도시, 사람이 한데 어우러져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매월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지난달과 또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커피와 라벤더로 만든 다이어리
작년에는 그룹사 최초로 다이어리에 GRS(Global Recycled Standard) 국제 친환경 인증 원단을 도입해 무게와 실용성을 개선해 많은 지지를 받았습니다. 이어 올해에는 BLACK&RED 두 컬러의 원단을 사용하고 내지와 소형수첩까지 친환경 소재 사용을 확대했습니다. 다양한 식물 소재와 그린(수력) 에너지로 만든 친환경 종이 크러쉬(CRUSH)가 그 주인공입니다. PLANNER와 NOTE, 그리고 POCKET NOTE의 표지 컬러에 따라 헤이즐넛, 커피, 라벤더, 체리로 된 유기농 제품 부산물이 함유되어 환경을 고려하는 동시에 심미적 요소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는 가장 빠른 방법
롯데 에코 플래너 패키지는 한 해 약 15만 명 이상이 사용하는 스테이셔너리 세트로 롯데와 임직원, 고객이 함께합니다. 새해를 맞이하는 가장 빠른 상품이 바로 캘린더와 다이어리입니다. 앞으로도 롯데와 만나는 모든 사람이 한 해의 시작에 ‘좋은 기운’을 받아 갈 수 있도록 다양한 가치를 담아낼 예정입니다. 2021년 ‘롯데공감’ 컨셉이 2022년에는 어떻게 변화할지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랍니다.
'WORK > Campaig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케미칼_ HERE WE GO (0) | 2021.01.05 |
---|---|
롯데백화점_ Mask Christmas with 롯백 (0) | 2020.12.21 |
KT iPhone 12_ iPhone은 역시 KT (0) | 2020.11.17 |
[Making Shot] 제30회 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 콘서트 (0) | 2020.10.21 |
롯데칠성음료 핫식스_ 꽂혔다면 쏟아부어 (0) | 2020.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