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Campaign

말해보카_ [단어]가 막히면 [답]이 없어

 


 

2023년, 우리 함께 말해보카?

어느덧 2022년 12월이 훌쩍 지난 지금,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며 어떤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나요? 많은 사람이 2023년의 계획으로 ‘영어 공부’를 꼽을 듯한데요. 다른 플랫폼이 ‘회화’ ‘문장’에 신경 쓸 때 말해보카는 [단어]에 집중해 직장인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이 [단어]를 통해 영어에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말해보카 캠페인을 앞두고 저희의 고민도 시작됐습니다.

 

 

말해보카의 첫 모델을 찾아라

말해보카 캠페인을 위해서는 ‘단어’의 중요성을 재치 있게 말해줄 모델이 필요했습니다. 고민 중 <DP> <킹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해 라이징 스타로 활약하는 구교환 배우가 떠올랐습니다. 특히 <DP> 속 영어를 말하는 장면에서 특유의 익살스러움이 돋보여 단번에 모델로 발탁하게 됐죠. 게임 앱처럼 구동되고 귀여운 캐릭터를 키우며 영어를 퀴즈처럼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말해보카를 한층 돋보이게 해 줄 것 같았고, 예상대로 능청스러운 연기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습니다.

 

 

영어, [단어]가 막히면 [답]이 없어

영어 공부, 그중에서도 회화에 있어 단어 학습이 선행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접근해야 할까?라는 고민의 답은 일상생활 속에 있었습니다. 문장을 외우는 것이 아니라, 많은 [단어]를 알아야 그 문장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 중요했죠. 해외에서 [단어]가 생각나지 않아 말문이 막힐 때, 긴박한 상황 속 [단어]가 떠오르지 않아 답답할 때의 모습을 보여주며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했습니다.

말해보카 캠페인 영상을 보니 여러분도 공감되며 [단어]의 중요성을 아셨나요? 그렇다면 우리 함께 말해보카 해보는 건 어떨까요? 새해 다짐을 계획하며 말해보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