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대홍기획이 어린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를 시작으로 어린이 보호구역 내 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릴레이로 진행 중인 캠페인이다. 대홍기획은 롯데알미늄 조현철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최근 오픈한 대홍기획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daehong_official) 등을 통해 캠페인 슬로건인 ‘1단멈춤 2쪽저쪽 3초동안 4고예방’으로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발생하는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행동요령을 알렸다.

 

<제38회 DCA 대학생광고대상> 수상작 발표

 

 

대홍기획이 <제38회 DCA 대학생광고대상>의 최종 수상작을 발표했다. 1984년 광고인재 양성을 위해 제정된 DCA 대학생광고대상은 예비 광고인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와 창의성을 겨루는 국내 대표적 대학생 광고 공모전이다. 올해는 멕시카나, 에이블리, 롯데칠성, 롯데월드 등 MZ 세대가 선호하는 8개 브랜드가 과제로 제시됐다. 1·2차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른 20개 작품 중 학계 및 광고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작이 결정됐다.

올해 DCA 최종 수상작 9편(대상 1편, 금상 2편, 은상 2편, 동상 4편)에는 총 2천4백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기획과 작품 부문 통합 대상은 음료의 본질인 맛과 브랜드 헤리티지에 중점을 둔 칠성사이다 제로 ‘REAL TASTY REAL DNA’가 수상했다. 올해 DCA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예방을 위해 별도 시상식 행사는 열리지 않는다.  

이어 대홍기획은 DCA 탈락작에 피드백을 해주는 <세나아: 세상에 나쁜 아이디어는 없다>를 진행한다. 지난해 첫 시행 당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도 예비 광고인에게 현업 광고인의 생생한 피드백을 전달한다. 코로나19로 인해 대학생들의 대외활동 기회가 축소되는 상황, 대홍기획은 앞으로도 국내 광고 인재 육성을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홍기획 11월 새 소식  (0) 2021.11.23
대홍기획 10월 새 소식  (0) 2021.10.20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0) 2021.09.23
대홍기획 8월 새 소식  (0) 2021.08.24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0) 2021.07.22
대홍기획 6월 새 소식  (0) 2021.06.2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