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IDE/NEWS

대홍기획 1월 새 소식

2021 비대면 DCG 신년행사 개최

 

 

대홍기획이 1월 15일,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는 신년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창사 이래 최초로 Youtube Live를 통해 비대면으로 실시됐다. 먼저 어느 해보다 힘들었던 2020년, 한마음으로 노력한 성과를 축하하는 <2021 L!VE FOR THE NEXT> 시상식으로 시작했다. Best Team, Best Talent, 특별상 3개 부문에 걸쳐 26개 팀 및 개인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수상자에게는 축하의 의미를 담은 상금이 지급됐다.

 

 

지난 2017년부터 선제적으로 사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온 대홍기획. 이번 비대면 신년행사에서도 재미와 참여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마련했다. ‘언택트 눈치게임’, ‘룰렛을 차지하라’ 등 임직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게임과 더불어 평소 마음을 전하기 어려웠던 동료를 칭찬하는 ‘칭찬합시다’ 등을 통해 훈훈한 동료애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끝으로 2021년 한 해의 방향성을 공유하는 대표이사 홍성현 CⓔM의 CEO Note가 이어졌다. 무엇보다 코로나19로 어려운 한 해 속에서도 위기를 함께 이겨낸 DCG 임직원의 노고와 인내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2021년에는 변화와 혁신을 통한 위기 극복의 키워드로 Pivoting과 Recovery를 강조하며, 컨버전스 마인드로의 변화와 상호 신뢰를 통한 소통과 배려를 당부했다.

또 DT(Digital Transformation)를 통해 Data-Driven Total Marketing Solution Company로 거듭나는 방향성을 제시했다. 마지막으로 불확실성의 시대, DCG 임직원 모두가 One Team 정신으로 힘을 모은다면 어려움을 충분히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격려하며 마무리했다.

 

 

베스트 파트너사 시상식

 

 

대홍기획은 2021 신년행사에서 <2020 베스트 파트너사 시상식>을 개최, 우수 파트너사 5곳을 선정해 시상했다. <베스트 파트너사 시상식>은 지난 한 해 동안 협업해온 우수 파트너사에 감사의 뜻을 전하는 행사로 ATL, BTL, Digital 부문 5개 파트너사에 감사패와 상금 200만 원이 전달된다.

 

 

대홍기획은 지난 2018년부터 매년 우수 파트너사를 선정해 시상하며, 이 밖에도 ▲ 동반성장펀드 조성 ▲ 계약금 30%까지 상향 지급 ▲ 하도급 대금 100% 현금 결제(수시) ▲ 하도급 대금 잔금 조기 지급 ▲ 파트너사 핫라인 운영 ▲ 파트너사 임직원 온라인 교육 지원 등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문화 장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홍기획-롯데면세점 <2020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클릭 시 롯데면세점 유튜브 <LDF TV>로 이동

 

대홍기획이 롯데면세점 유튜브 <LDF TV>로 ‘2020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소셜미디어(브랜드) 분야 최고상인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

총구독자 수 72만 명으로 국내 면세점 채널 중 1위의 구독자를 보유한 롯데면세점 유튜브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메인 채널로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 친밀도를 높이고, 시의성 있는 컨텐츠로 채널 브랜딩과 이슈화를 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뷰티 유튜버 포니와 함께한 '포니 RED ROOM LIVE'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으로 진행한 ‘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 콘서트’ 롯데면세점 모델인 BTS와 함께한 'We Want a Duty-Free Life' 브랜드 캠페인 등이 호평을 받았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어워드다. 현장 전문가, 산업계 CEO, 외부 전문위원 등으로 이뤄진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디지털미디어&서비스, 디지털 광고&캠페인 등 2개 부문 64개 분야의 최종 수상작이 선정된다.

 

 

 

'INSIDE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홍기획 3월 새 소식  (0) 2021.03.25
대홍기획 2월 새 소식  (0) 2021.02.22
대홍기획 12월 새 소식  (0) 2020.12.22
대홍기획 11월 새 소식  (0) 2020.11.19
대홍기획 10월 새 소식  (0) 2020.10.22

top